"母 교육열은 하버드감인데.." 유재석, '윤슬' 모르는 임우일에 폭소[별별TV]

정은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쳐
/사진='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쳐
방송인 유재석이 임우일의 어머니가 보여준 남다른 교육열을 언급하며 "하버드 감"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 275회에서는 멤버들이 개그맨 임우일과 함께 봄 제철 주꾸미를 잡기 위해 인천 강화도로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배에 오른 미주는 "오늘 많이 울렁울렁하는 게 없다"고 말하며 잔잔한 바다를 표현했고, 유재석은 수면에 반사된 햇살을 가리키며 "윤슬 봐라, 윤슬"이라고 감탄했다.

/사진='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쳐
/사진='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쳐
하지만 임우일은 생소한 단어에 "윤슬이 뭐예요"라고 묻자, 유재석은 "빛나는 구슬 같다는 표현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임우일은 "아, 빛날 윤 자에 구슬 슬자구나. 한자로 얘기했으면 바로 알아들었을텐데"라며 엉뚱한 반응을 보였고, 제작진은 "순우리말이다"라며 그를 정정했다.

당황한 임우일은 "왜 난 학교 다닐 때 안 가르쳐줬지"라며 웃음을 자아냈고, 이를 들은 유재석은 과거 방송에서 공개된 임우일 어머니의 교육열을 떠올리며 "알지? '임'모삼천지교다. 어머니 교육 스토리만 들으면 우일이 하버드 대학교 갔어야한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