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얼굴 또 달라졌다..결국 '필터 논란' 정면 돌파 [스타이슈]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5.04.13 06:00
  • 글자크기조절
/사진=박봄 SNS
/사진=박봄 SNS


걸 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박봄이 필터 논란 해명에 나섰다.

지난 12일 오후 박봄은 개인 SNS에 "Come back home~ come back home~ yeah. Luv you all"이라며 셀카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 박봄은 같은 날 KSPO DOME에서 개최된 '2NE1 앙코르 콘서트' 리허설 현장에서 투애니원의 'Come Back Home'을 열창하고 있는 모습. 그는 블랙 시스루 의상에 퍼플 컬러 아이 메이크업,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인형 미모를 자랑했다.

/사진=박봄 SNS
/사진=박봄 SNS


박봄이 이처럼 셀카 동영상을 올린 이유는 최근 불거진 필터 논란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박봄은 셀카를 올릴 때마다 과한 보정법으로 눈길을 끌었고, 심지어 일부 팬들은 "필터를 빼달라"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에 박봄은 지난 11일 자신의 메이크업 담당 선생님과의 셀카를 업로드, "서울 콘서트 리허설 중 선생님과 함께. 필터 아니에요. 화장한 거예요"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박봄은 CL과 함께 찍은 셀카도 공개하며 "필터 안 써요"라고 거듭 강조했다.

/사진=박봄 SNS
/사진=박봄 SNS


박봄이 속한 투애니원은 12일, 13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5 2NE1 CONCERT [WELCOME BACK] ENCORE IN SEOUL'을 개최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