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키이스트와 6년 인연 이어간다 [공식]

허지형 기자 / 입력 : 2025.04.14 11:41
  • 글자크기조절
배우 채정안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사옥에서 진행된 라이프타임 공동제작 빈집 재생 프로젝트 '빈집살래 시즌3-수리수리 마을수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빈집살래 시즌3'는 박나래, 채정안, 신동, 김민석이 M부동산 실장이 되어 빈집 4채를 각각 한 채씩 담당해 설계부터 인테리어, 가게 메뉴 개발까지 도맡아 진행한 대규모 프로젝트다. 오는 8월 2일 수요일 밤 9시, MBC와 라이프타임에서 첫 방송된다. 2023.07.31 /사진=김창현
배우 채정안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사옥에서 진행된 라이프타임 공동제작 빈집 재생 프로젝트 '빈집살래 시즌3-수리수리 마을수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빈집살래 시즌3'는 박나래, 채정안, 신동, 김민석이 M부동산 실장이 되어 빈집 4채를 각각 한 채씩 담당해 설계부터 인테리어, 가게 메뉴 개발까지 도맡아 진행한 대규모 프로젝트다. 오는 8월 2일 수요일 밤 9시, MBC와 라이프타임에서 첫 방송된다. 2023.07.31 /사진=김창현
배우 채정안이 현 소속사인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4일 종합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는 "2020년부터 함께해온 채정안 배우와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채정안이 연기, 예능, 크리에이터 활동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육각형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키이스트가 든든한 울타리가 되겠다"고 전했다.


채정안은 '원조 구여친' 애칭다운 빛나는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매 작품 변신을 선보이는 배우다. 채정안의 인생 캐릭터로 손꼽히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한유주 역을 맡아 '구여친계 레전드'라는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용팔이', '딴따라', '맨투맨', '슈츠', '월간 집' 등 다양한 작품에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채정안만의 당찬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첫 OTT 도전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돼지의 왕'으로 장르물에 도전해 데뷔 후 처음으로 형사 역할을 맡아 '채정안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얻었다.

채정안은 연기 활동 이외에도 꾸밈없는 솔직함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것은 물론 유튜브 채널 '채정안 TV'를 통해 크리에이터로서 대중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채정안 TV'에서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며 뛰어난 미적 센스와 관리 비법을 전파하며 세대 불문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 영향력을 떨치고 있다. 최근 그는 '2025 F/W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해 2030 여성들의 스타일 뮤즈로서 영향력을 공고히 하기도 했다.


이처럼 연기, 예능, 광고, 크리에이터 등 여러 방면에서 육각형 매력을 발산하며 만인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한 채정안이 키이스트와 함께 써 내려갈 새로운 여정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키이스트에는 차승원, 김희애, 박명훈, 서정연, 배정남, 한선화, 강한나 등이 소속돼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