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창민 "가수는 노래 따라, 배우는 작품 따라.." [대운을 잡아라]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5.04.14 12:20
  • 글자크기조절
KBS 1TV 일일드라마 '대운을 잡아라'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 14일 배우  손창민이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S 2025.04.14 /사진=김휘선 hwijpg@
KBS 1TV 일일드라마 '대운을 잡아라'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 14일 배우 손창민이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S 2025.04.14 /사진=김휘선 hwijpg@


배우 손창민이 드라마 '대운'을 자신했다.

14일 오전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대운을 잡아라'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손창민 선우재덕 박상면 이아현 오영실 안연홍 그리고 박만영 PD가 참석했다.


극중 건물주 한무철 역을 맡은 손창민은 짠돌이 구두쇠라고 캐릭터를 소개하며 "제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다는 인물이다. 힘들게 일해서 이뤘지만 누리지 못하는 그런 캐릭터"라며 "저는 그런 사람들을 안타깝다고 생각하기도 했는데, 그런 역할을 맡게 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손창민은 "가수는 노래 따라, 배우는 작품 따라 간다고 한다. 우리 드라마는 '대운을 잡아라'가 아닌가. 타이틀이 너무 좋다. 이 드라마도, 저희들도 또 드라마를 보는 많은 시청자도 각자의 대운을 꼭 잡으리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운을 잡아라'는 돈 많은, 돈 없는, 돈 많고 싶은 세 친구와 그 가족들이 펼치는 짠내 나는 파란만장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14일 오후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