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11일과 12일 양일간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출연한 '안준원의 뮤직 캠프 음악감상실'(이하 '음악감상실') 영상과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반가운 얼굴로 MC 안준원과 인사부터 나눴다. 멤버 장여준이 스페셜 MC로 나선 가운데 이들은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함께 들으며 최애곡을 선정해 보는가 하면, 멤버들의 창작 안무가 포함된 다섯 가지의 포인트 안무까지 모두 소개하는 등 다채로운 토크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후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눈 가리고 포즈 맞히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팀 케미스트리를 드러내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고, 마지막으로 "출연하고 싶었는데 나오게 돼서 너무 좋고, 정말 감사하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퍼포먼스 영상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을 선보여 팬심을 자극했다. 데님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이들은 파란 하늘과 어우러지는 청량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고, 여유로운 표정 연기로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앞서 '고고씽 GOGOSING'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한 바 있다. 스토어 링크 라이브(Store Link Live) 콘텐츠를 통해 데뷔곡 라이브를 선보인 멤버들은 남다른 보컬 시너지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몰입감 넘치는 라이브를 완성하며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지난 2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를 발매하고 가요계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이들은 데뷔 6일 만에 SBS M '더쇼' 1위를 이뤄낸 것에 이어 데뷔 9일 만에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인 KBS2 '뮤직뱅크' 1위까지 차지하며 대체불가한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신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활발한 데뷔 3주차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