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젤리당카 "고추장 쿠키 처음 먹어봐..스위시한 맛에 빠져" [스타현장]

예스24라이브홀=이승훈 기자 / 입력 : 2025.04.15 14:51
  • 글자크기조절
걸그룹 유니스(UNIS) 젤리당카가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SWICY)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위시'(SWICY)'를 비롯해 ''뭐해?'라는 씨앗에서', '땡!'(DDANG!), '굿 필링'(Good Feeling), '봄비' 등 5곡이 수록됐다. /2025.04.15 /사진=이동훈 photoguy@
걸그룹 유니스(UNIS) 젤리당카가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SWICY)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위시'(SWICY)'를 비롯해 ''뭐해?'라는 씨앗에서', '땡!'(DDANG!), '굿 필링'(Good Feeling), '봄비' 등 5곡이 수록됐다. /2025.04.15 /사진=이동훈 photoguy@


걸 그룹 유니스(UNIS) 멤버 젤리당카가 '스위시'한 매력을 자랑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SWIC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젤리당카는 "타이틀곡 '스위시' 가사에 '고추장 쿠키'라는 단어가 들어있다. 뮤직비디오 촬영하면서 처음 먹어봤는데 독특한 스위시한 맛에 완전히 빠져버리게 됐다"라며 '스위시'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러자 엘리시아는 "스위시한 한국 음식은 김밥인 것 같다. 안에 들어있는 토핑들을 다르게 랜덤으로 바꿀 수 있고 스파이시한 토핑, 스위트한 양념이 들어가니까 매력있는 것 같다"라며 최근에 빠진 한국의 스위시한 음식을 손꼽았다.

'스위시'는 지난해 8월 첫 싱글 '큐리어스(CURIOUS)'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유니스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가득 담았다. '슈퍼우먼(SUPERWOMAN)'으로는 젠지의 키치함을, '너만 몰라'로는 젠지의 당당함을 표현했던 유니스가 이번에는 달콤함과 매콤함이 어우러진 '스위시'라는 키워드를 통해 러블리하고 발랄한 모습을 강조했다.


'스위트(Sweet)'와 '스파이시(Spicy)'를 결합한 신조어인 '스위시'는 최근 해외 셀럽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맵고 달콤한 K-푸드' 트렌드와 함께 주목받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스위시'는 경쾌한 리듬과 귀여운 아케이드 사운드가 눈에 띄는 트랙이다. 여덞 소녀의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매력을 음식에 비유한 재치 있는 가사를 더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유니스의 발랄함을 표현했다.

유니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