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여곡절 '굿데이' 마친 지드래곤..김태호PD+황광희와 '기쁨의 엔딩 셀카'

한해선 기자 / 입력 : / 조회 : 26
  • 글자크기조절
/사진=지드래곤 SNS
/사진=지드래곤 SNS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굿데이' 종영을 알렸다.

지드래곤은 16일 자신의 계정에 MBC '굿데이'를 함께 한 김태호 PD,황광희와 셀카를 남겼다.


지드래곤은 자신의 상징인 데이지 꽃다발을 받고 환하게 웃고 있었다. 김태호 PD와 황광희도 지드래곤과 함께 프로그램을 한 것에 기쁨을 전했다.

지난 13일 막을 내린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 다양한 선후배가 자연스럽게 교류했던 추억의 연말 가요제를 떠올리며 다시 한번 제대로 판을 벌이는 지드래곤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호평을 끌어냈다.

/사진=지드래곤 SNS
/사진=지드래곤 SNS
/사진=MBC
/사진=MBC



지드래곤이 음악적 영감을 찾기 위한 여정에는 매회 다양한 인물들이 함께했다. 정형돈, 데프콘, 조세호, 코드 쿤스트와 함께 정해인, 이수혁, 임시완, 황광희, 안성재 셰프, 기안84, 홍진경, 세븐틴 유닛 부석순(승관·도겸·호시), 에스파(지젤·카리나·닝닝·윈터), 데이식스(Young K·원필·도운·성진), CL, 김고은, 태양, 대성, 황정민이 지드래곤과 만나 영감의 원천이 되어 다채로운 케미를 빚어냈다.

지드래곤과 굿데이 식구들이 참여한 '굿데이 2025'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6시 동시에 공개될 예정. 음원 수익금은 소외 아동, 청소년들과 취약 계층의 '좋은 날'을 위해 전액 기부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