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 '사인' 대박 났다..데뷔 후 첫 음방 1위 "팬들 사랑해"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4.16 15:52
  • 글자크기조절
/사진=SBS M
/사진=SBS M
걸 그룹 이즈나(izna, 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가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기록했다.

이즈나는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SBS M '더쇼'에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SIGN)으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날 '사인'으로 무대에 오른 이즈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멤버별 비주얼이 돋보인 인트로로 강렬한 몰입감을 안긴 이들은 칼군무로 쾌감을 선사하는가 하면, 탄탄한 퍼포먼스로 완성도를 높이며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스테이지에 이어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으로 호명된 이즈나는 "저희 이즈나를 항상 응원해 주고 끊임없는 사랑 보내주는 팬분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더쇼' MC로 활동하고 있는 정세비가 멤버들에게 직접 트로피를 건네주며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이즈나에게 음악방송 첫 1위를 안겨준 '사인'은 선명한 신호로 사랑을 전하는 용기와 확신을 노래하는 곡이다. 감각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며, 설렘 가득한 리듬 위 이즈나의 자신감 넘치는 고백이 당당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