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무려 6년 6개월만 대면 단콘..데뷔 10년 발자취 총망라

이승훈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단독 콘서트가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오마이걸은 19~2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2025 OH MY GIRL CONCERT 'Milky Way''를 개최한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난 23년 11월 진행된 팬콘서트 'OH MY LAND' 이후 1년 5개월만이자 대면 단독 콘서트로는 지난 2018년 10월 진행된 '가을동화(FALL FAIRY TALES)' 이후 약 6년 6개월 만으로, 오마이걸과 팬 모두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의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오마이걸은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곳곳에 드러내고 있다. 공연 타이틀 'Milky Way'는 오마이걸과 미라클(팬덤명)을 이어주는 매개체로써 의미가 있으며, 세트리스트 역시 '살짝 설렜어 (Nonstop)', 'Dolphin', 'Dun Dun Dance' 등 오마이걸의 메가 히트곡 퍼레이드를 포함, 팬들과 함께한 10년의 발자취를 총망라한다.

뿐만 아니라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9일 공개한 스페셜 싱글 'Oh My'의 무대를 최초 공개, 이외에도 팬들을 위한 스페셜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공연 전부터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오마이걸과 팬들의 찬란한 10년을 기념하는 단독 콘서트 '2025 OH MY GIRL CONCERT 'Milky Way''는 19일 오후 6시와 20일 오후 5시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