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프리미엄 햄 · 소시지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매일
/사진제공=매일


상하농원에서 독일 정통 방식으로 만든 수제 햄, 소시지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가족형 팜파티 콘셉트의 소풍 이벤트 '쏘! 해피 피크닉 Day'를 오는 5월 1일부터 11일까지 운영한다.

상하농원 햄소시지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고창 천일염으로 염지하여 짜지 않고 건강한 맛을 살렸으며, 콜라겐 케이싱 대신 양장과 돈장을 사용해 부드럽고 톡 터지는 식감을 완성했다.


또한, 햄공방 공방장이 독일에서 직접 습득한 제조 기술과 독일, 유럽의 정통 시즈닝을 바탕으로 각 제품마다 고기 분쇄 입자와 케이싱을 달리해 다양한 식감과 풍미를 구현했다. 대표 제품인 '브랏부어스트(Bratwurst)'는 '굽다(Brat)'와 '소시지(Wurst)'의 합성어로, 구웠을 때 식감과 풍미가 좋은 소시지로 알려져 있다, '브랏부어스트'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기기 좋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상하농원은 '가족+체험+소시지+소풍'을 키워드로 테마파크 전역에서 '쏘! 해피 피크닉 Day'를 연다.

더불어 농원 텃밭에서 펼쳐지는 '고구마 심기 체험'과 스마트팜 온실에서 진행되는 '딸기 수확 체험' 등 자연과 교감하며 건강한 먹거리가 생산되는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가족 오락회', '마술공연', '상하 피크닉 빙고'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상하농원 관계자는 "이번 햄공방 신제품은 단순한 제품 출시가 아닌, 상하농원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동시에 고객이 자연 속에서 제품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