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병훈, ♥연인과 사랑의 도주..이비 신곡 MV 첫 출연

이승훈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사진=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배우 도병훈이 이비(EB)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도병훈은 지난 21일 오후 12시 공개된 이비의 디지털 싱글 'Best I Ever Had (Feat. 빈센트블루)'의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했다.


'Best I Ever Had (Feat. 빈센트블루)'는 봄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청량한 팝 스타일의 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귀에 감기는 멜로디와 완성도 높은 사운드가 특징이다. 이비의 따뜻한 음색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빈센트블루(Vincent Blue)의 감미로운 음색이 만나 최고의 하모니를 이뤘다.

특히 도병훈이 'Best I Ever Had (Feat. 빈센트블루)'의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곡이 지닌 로맨틱한 감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도병훈은 연인과 함께 사랑의 도주에 나서는 가운데,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 매력적인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도병훈은 그간 독립 영화와 창작 뮤지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연기 경험을 쌓아왔다. U+ 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를 통해서는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휘말린 김동현 역으로 정의감 넘치는 모습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를 통해서는 사교클럽의 매니저인 허영배 역으로 모든 대소사에 빠지지 않는 오지라퍼이자 MZ 비서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각인시킨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