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어트랙트 |
걸그룹 피프티피프티가 하루를 온전히 함께할 음악을 들고 팬들 곁을 찾아간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데이 앤 나잇)'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CD가 플레이 되고 있는 모습이 담겼고,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시작한 영상은 밤하늘로 흘러가면서, 이번 앨범의 수록곡들이 'Day'와 'Night'라는 테마 아래 아침부터 밤까지 리스너들의 하루를 함께할 음악을 예고했다.
더블 타이틀곡 중 첫 번째 곡인 'Pookie(푸키)'로 포문을 열고, 또 다른 타이틀곡 'Midnight Special(미드나잇 스페셜)'이 마무리하는 이번 신보는 서로 다른 무드와 감정선을 가진 다양한 장르 등 총 6곡의 트랙들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서사를 완성시킨다.
피프티피프티는 더블 타이틀곡 'Pookie(푸키)'와 'Midnight Special(미드나잇 스페셜)' 외에도 감미로운 보컬이 청량함을 더하는 'ADONIS(아도니스)', 올드스쿨 R&B 감성의 레트로풍 발라드 'Work of Art(워크 오브 아트)', 어쿠스틱 기반의 발라드로 섬세한 보컬이 인상적인 'Heartbreak(하트브레이크)' 그리고 선공개곡 'Perfect Crime(퍼펙트 크라임)'까지 더욱 다채로워지고 짙어진 색깔을 선명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멤버들의 음색이 단번에 귀를 사로잡았고, 짧게 공개된 음원임에도 감각적인 멜로디와 환상적인 보컬 합이 돋보였다. 매번 완성도 높은 곡으로 '믿고 듣는' 그룹으로 주목받아 온 피프티피프티가 들려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케이팝 이지리스닝'의 대표 아이콘인 피프티피프티의 새로운 음악을 만나볼 신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피프티피프티는 물오른 비주얼을 담아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것에 이어 계속해서 비주얼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면서 컴백에 대한 설렘을 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