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좋아하는 거 아니야?" 최다니엘, 전소민에 핑크빛 돌직구 [위대한 가이드2]

윤성열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위대한 가이드2'에서 배우 최다니엘이 절친 전소민과 핑크빛 분위기를 풍긴다.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의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기가 계속된다. 전소민과 오마이걸 효정은 VCR을 함께 지켜보며 톡톡 튀는 리액션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 과정에서 '사랑과 우정 사이'를 넘나드는 최다니엘과 전소민 사이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것으로 알려져 흥미를 유발한다.

전소민은 같은 작품에 출연하며 절친이 된 최다니엘을 위해 '위대한 가이드2' 패널에 합류했다. 이에 전소민은 '위대한 가이드2'에서 절친이라서 알 수 있는 최다니엘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그러다 중간중간 작품 속 키스신 에피소드 등도 공개해 박명수로부터 의심의 눈초리를 사기도 했다.

이날도 최다니엘과 전소민의 심상치 않은 감정 기류가 포착된다. 자신이 아닌 다른 남자를 언급하는 전소민을 보며 최다니엘이 "너 나 좋아하는 거 아니었어?"라고 깜짝 놀랄 돌직구를 던지는 것. 박명수와 김대호는 "둘이 러브라인이지 않나?"라며 분위기를 몰아간다.


당황한 전소민은 "러브라인 아니다"고 완강하게 부인한다. 하지만 전소민의 격한 부정이 오히려 둘 사이에 대한 의심을 높인다. 여기에 박명수가 최다니엘과 전소민을 콕 집어서 "둘 사이가 고소하다"고 말해 분위기를 몽글몽글하게 만든다. 과연 최다니엘과 전소민의 러브라인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의 충격적인 '야생 고릴라 투어' 도전기도 공개된다. 과연 이들이 르완다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불리는 '야생 고릴라 투어'에서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