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뜻밖의 근황..국내 1위의 '보통의 가족' [공식]

김나라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배우 장동건이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보통의 가족'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오는 16일 개봉. 2024.10.07 /사진=김창현
배우 장동건이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보통의 가족'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오는 16일 개봉. 2024.10.07 /사진=김창현
장동건 주연의 영화 '보통의 가족'이 글로벌 OTT 플랫폼 디즈니+에서 국내 순위 1위를 기록 중이다.

'보통의 가족'은 작년 10월 개봉한 허진호 감독의 영화. 연기파 배우 설경구, 장동건, 김희애, 수현 등이 총출동해 묵직한 열연을 펼쳤다.


영화는 네덜란드 국민 작가 헤르만 코흐의 소설 '더 디너'(2009)를 원작으로 한다.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를 그린다.

이는 이달 16일 디즈니+에서 공개, 스크린을 넘어 안방극장까지 사로잡고 있다. 국내 순위 1위에 오르며 인기 몰이 중이다.

디즈니플러스를 비롯해, IPTV(SK Btv, KT Genie 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웹하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씨네폭스, 웨이브, 왓챠, 쿠팡, KT Skylife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통의 가족'은 제48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18회 런던한국영화제, 제26회 우디네극동영화제, 제44회 판타스포르토 국제영화제, 제26회 타이베이 영화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등 전세계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며 뛰어난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