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좋은 투어스, 韓 1위·日 2위..음반 차트 휩쓴 '마따뛰'

이승훈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TWS(투어스)가 음악방송 무대 위를 '마음 따라' 달린다.

24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3집 'TRY WITH US'의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와 수록곡 'Lucky to be loved' 무대를 꾸민다. TWS는 이어 25일 KBS 2TV '뮤직뱅크, 26일 MBC '쇼! 음악중심', 27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격한다.


이들의 전매특허인 '파워 청량' 에너지가 기대된다. 특히 이번 신보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의 퍼포먼스는 TWS의 자유분방한 면모를 더해 어느 때보다 활기차고 신나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앞서 22일 '스튜디오 춤'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의 퍼포먼스 영상이 인기 급상승 동영상 4위까지 오르며 이미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거침없이 뛰어오르는 멤버들의 점프와 생기 넘치는 미소, 눈이 즐거운 다채로운 안무 구성 등이 압권이다. 팬들은 "TWS만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안무", "멤버들이 웃는 모습만 봐도 행복해진다", "춤이 딱딱 맞을 때의 쾌감이 그렇게 좋을 수가 없다" 등 다양한 댓글을 쏟아냈다.

TWS의 미니 3집 'TRY WITH US'는 새로운 것에 용감하게 도전하는 스무 살의 에너지를 담은 앨범이다. 신보는 지난 21일 발매와 동시에 한터차트의 '일간 음반 차트' 1위로 직행했고, 일본 오리콘의 최신 '데일리 앨범 랭킹'(4월 22일 자) 2위에 오르는 등 '느낌 좋은' 출발을 알렸다. 또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영상미로 호평받으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찍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