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축제의 장 연다" 서울이랜드, '키즈 브랜드 페스타' 개최... "특별 콜라보 기대"

박재호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오스마르(오른쪽). /사진=서울이랜드 제공
오스마르(오른쪽). /사진=서울이랜드 제공
서울이랜드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브랜드 페스타를 개최한다.

서울이랜드는 오는 26일 목동운동장에서 경남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9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이날 서울이랜드의 키즈 브랜드 페스타가 열린다. 키즈 브랜드 페스타는 서울이랜드의 모기업 이랜드 그룹의 대표 키즈 브랜드인 뉴발란스 키즈, 스파오 키즈, 키디키디가 함께 선보이는 특별한 콜라보다.

어린이 팬들을 위해 E석 입장권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산리오캐릭터즈 '초코캣'과 콜라보한 굿즈 5종(짐색, 머플러, 스티커, 핀버튼, 이어폰 파우치)을 판매한다.

뉴발란스 키즈 부스에서는 '풋볼다트 게임'이 진행된다. 축구공을 차서 다트에 맞추면 뉴발란스 키즈 보틀(50개), 신발주머니(100개), 말(100개)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스파오 키즈는 '풋퍼팅 이벤트'를 운영한다. 스파오 키즈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풋퍼팅 게임에 성공하면 스파오 키즈 1만 원 할인쿠폰(200개) 또는 티니핑 풍선(100개)을 받아갈 수 있다. 또한, 산리오 포토부스에는 스파오 키즈와 산리오가 협업한 셋업 상품이 전시된다.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 부스에서는 '100% 당첨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키디키디 앱을 설치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누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천 원 할인 쿠폰(70개), 3천 원 할인 쿠폰(130개), 젤리(200개), 럭키박스(10개)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하프타임 전광판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는 뉴발란스 풋살화(1명), 스파오 키즈 온라인몰 10만 원 상품권(3명), 키디키디 5만 원 상품권(3명)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와 함께 스파오 키즈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 체험 프로그램 '레울키즈 패키지'도 운영한다.

기존 혜택인 선수들과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교실, 경기 당일 에스코트 키즈, 홈경기 관람권, 어린이 유니폼 세트뿐만 아니라 스파오 키즈 상·하의 1벌이 추가로 증정된다. 에스코트 키즈들은 이날 스파오 키즈 의류를 착용하고 선수들과 그라운드에 입장할 예정이다.

이랜드 키즈 브랜드 페스타 포스터. /사진=서울이랜드 제공
이랜드 키즈 브랜드 페스타 포스터. /사진=서울이랜드 제공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