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주한, 신곡 '오 마이 갓' 25일(오늘) 발매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가수 조주한/사진제공=인연엔터테인먼트
가수 조주한/사진제공=인연엔터테인먼트


가수 조주한이 유쾌한 에너지를 안고 돌아온다.

조주한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주한이 25일(오늘) 오후 6시 '오 마이 갓' 음원을 발표한다"고 전했다.


신곡 '오 마이 갓'은 전통적인 타령과 현대적인 트로트, EDM의 절묘한 결합으로 활기찬 리듬과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유쾌함'을 키워드로 한 이번 곡은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에게 큰 행복을 기원하는 가사가 담겨 있어 리스너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게다가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다는 점에서 MZ세대는 물론 중장년층까지 모두의 귀를 호강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조주한은 공개된 콘셉트 프로필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매번 갓을 쓰고 다니는 독특한 스타일을 고수한다. 전통미를 강조한 상의와 현대의 댄디함을 녹인 하의 패션은 전통적인 요소와 현대적인 감각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행운을 부르는 사나이'라는 콘셉트로 촬영되었다고 해 더욱 기대가 모인다. 강원도 원주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주 문화재 감영에서의 군무 장면을 포함해 원주 시내 곳곳을 다니며 촬영, 듣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한편, 조주한은 현재 '6시 내고향' 전통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60초를 잡아라' 코너에서 고정 리포터로 활약 중으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조주한의 본캐와 부캐를 오가는 다양한 활동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조주한의 신곡 '오 마이 갓'은 25일(오늘) 저녁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