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Z가 말아주는 올드스쿨 힙합! 컴백 D-1

문완식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작정하고 말아주는 올드스쿨 힙합이 온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4월 28일 두 번째 미니 앨범 'O-RLY?'(오 리얼리?)를 발매한다. JYP는 25일 타이틀곡 'O-RLY?'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한 데 이어 26일에는 공식 SNS 채널에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오픈하고 약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앞선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그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티징 콘텐츠 속 초록 캔디가 등장해 무기력한 멤버들을 일으켜 세워 정체에 관한 실마리를 제공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티저는 캔디, 음료 등 슈가를 섭취한 NEXZ가 마치 만화 속 주인공처럼 건물과 건물 사이를 뛰어다니는 등의 놀라운 힘을 얻은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일곱 멤버 전원이 금발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하고 펼치는 'O-RLY?' 퍼포먼스는 곡에 완벽 몰입한 표정 연기와 탁월한 안무 합이 시너지를 이루며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냈다. 평범한 소년들이 특별한 무언가로 변신하는 이야기와 'O-RLY?' 완곡을 향한 기대감이 커진다.

앞서 NEXZ는 피지컬 음반 프리뷰를 통해 전원 금발 이미지를 깜짝 선보였다.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에 특히 일본에서는 '전원 금발'이라는 키워드가 소셜 플랫폼 엑스(X, 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온라인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NEXZ는 소속사 JYP를 통해 "타이틀곡 'O-RLY?'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멤버 모두가 금발로 변신했을 때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멤버들이 다 똑같이 보여서 누가 누군지 구별을 못하겠더라고요. 아직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2절 랩 파트에서 여러 다양한 방식으로 촬영을 해봤는데 무척 재미있었어요. 어떻게 나올지 저희도 정말 궁금합니다.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기대해 주세요!"라고 밝혔다.

NEXZ의 2025년 첫 컴백곡 'O-RLY?'는 남들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대로 세상을 즐기는 쿨한 자유로움과 패기를 담은 노래다. 올드스쿨 힙합 리듬을 기반으로 스트리트한 분위기, 파워풀한 에너지, 재치 있는 노랫말이 듣는 재미를 돋운다.


한편 '차세대 퍼포먼스 맛집' NEXZ가 말아주는 올드스쿨 힙합 곡 'O-RLY?'는 내일(28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Mnet, M2 유튜브 채널에서 'NEXZ COMEBACK SHOW O-RLY?'(넥스지 컴백 쇼 오 리얼리?)를 글로벌 동시 방송하고 신곡 퍼포먼스를 첫 선보인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