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영웅 Class 2' 넷플릭스 글로벌 톱2 등극

문완식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넷플릭스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2'가 공개 직후 글로벌 톱2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지난 27일 글로벌 OTT 플랫폼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약한영웅 Class 2'가 공개 하루 만에 708점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TV쇼 부문 글로벌 2위를 차지했다. 한국에서 1위로 진입한 것은 물론, 남미(콜롬비아·칠레·에콰도르·도미니카공화국·멕시코 등)권 국가와 동남아시아(태국·필리핀·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베트남·싱가포르)권 국가, 중동(사우디아라비아)권 국가 등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는 국가 93개국 중 91개국의 순위권에 진입했으며, '약한영웅 Class 1'이 공개되었을 때는 진입하지 못했던 영국 차트에도 첫 진입을 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눈에 띄는 성과를 내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 가운데 주인공 연시은 역을 맡은 박지훈과 그와 대립하는 인물인 나백진 역을 맡은 배나라에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박지훈은 눈빛 하나에 담긴 다채로운 감정을 풍부하게 그려내 시청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이번 시리즈에서 처음 등장한 배나라는 날카로운 카리스마와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함과 동시에 극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높이며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박지훈은 최근 차기작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제)'를 통해 대중과의 새로운 만남을 예고하고 있으며, 배나라는 오는 5월 12일 처음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더 이상 소중한 것을 잃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박지훈과 연합의 수장으로 활약하며 매력적인 빌런을 완성한 배나라가 출연하는 '약한영웅 Class 2'는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