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슈퍼루키' 힛지스,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 성료 "좋아하는 것들 노래할 것"

최혜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5세대 슈퍼루키' 힛지스(HITGS, 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가 데뷔와 동시에 핫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힛지스는 지난 28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띵스 위 러브 : 에이치'(Things we love : H)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같은 날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힛지스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힛지스는 데뷔곡 '사워패치'(SOURPATCH) 무대를 오프닝 무대로 선보인 뒤 그룹명에 담긴 뜻을 직접 소개하며 팬들과 설레는 첫인사를 나눴다.

다섯 멤버는 "힛지스는 Hip, Innocent, Teenager, Girls, Story의 약자"라고 밝혔고, 혜린은 "저희는 저희가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서 노래하는 그룹"이라고 덧붙이며 팀의 정체성을 설명했다.

이어 힛지스가 데뷔 전부터 열심히 작성한 다이어리 발표회와 함께 셀프캠 인터뷰 공개로 서로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곧 오픈 예정인 힛지스의 다큐멘터리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힛지스는 팬들과 데뷔곡 '사워패치' 챌린지를 함께 하기도 했다. 특히 현장에 자리한 팬들이 입장 전 챌린지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해 보다 뜻깊은 시간이 완성됐다. 마지막으로 힛지스는 수록곡 '네버 비 미'(Never Be Me) 무대로 자신들만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틴에이저 에너지를 선사하며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다.

데뷔와 동시에 독보적인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힛지스는 앞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