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tvN SPORTS와 함께 CGV에서 '챔피언결정전 뷰잉파티' 개최 "게스트로 하승진 출연"

박수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KBL 제공
/사진=KBL 제공
KBL이 CJ ENM 스포츠 전문채널 tvN SPORTS와 함께 'KBL x tvN SPORTS 챔피언결정전 뷰잉파티'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KBL에 따르면 오는 5월 5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챔피언결정전 1차전 경기를 CGV용산아이파크몰 영화관에서 함께할 예정이다. 지난 4월 28일 창원 LG 세이커스가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를 잡으며 3연승으로 챔피언결정전에 선착했다. 서울 SK 나이츠와 수원 KT 소닉붐의 4강 플레이오프 승자가 창원 LG와 맞붙게 된다.


KBL은 "팬들에게 특별한 스포츠 관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올 시즌 대미를 장식할 챔피언결정전 경기를 영화관에서 관람하고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장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2관에서 진행되며, MC를 맡은 윤수빈 아나운서와 배우 권율,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게스트로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경기 시작 전 오후 1시부터는 게스트와 함께하는 프리뷰쇼가 진행되며, 이어서 경기 관람도 게스트와 함께 할 예정이다. 또한 상영관 외부에는 KBL 우승 트로피 전시와 포토존이 마련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관객 전원에게는 팝콘+콜라 세트를 비롯해 KBL 프렌즈 부적, KBL 오피셜 컬렉션 카드 등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며, 럭키 드로우를 통해 선수 사인볼, KBL 프렌즈 굿즈 등 푸짐한 경품도 받아갈 수 있다.

한편, 본 행사 예매는 5월 2일 오전 11시부터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