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은가은♥박현호 오작교.."결혼식 주례, 사회 혼수, 축가까지" [신랑수업]

김미화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채널A 신랑수업
/사진=채널A 신랑수업


'신랑수업' 박현호가 은가은과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한다.

3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1회에서는 박현호와 은가은이 수백명의 하객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치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박현호는 은가은과 다른 미용실을 다녀오느라 혼자 씩씩하게 결혼식장에 들어선다. 잠시 후 그는 신부대기실로 가서 은가은을 찾는데,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본 그는 "너무 예쁘다. 진짜 공주님이야!"라며 '하트눈'을 뜬다. '스튜디오 멘토군단'도 "눈이 부시다"라고 감탄하는데, 박현호는 "저 진짜 땡 잡았다~"라고 외친다.

/사진=채널A 신랑수업
/사진=채널A 신랑수업


본식이 시작되고 이날 사회를 맡은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두 사람과의 인연을 밝혔다. 그는 "박현호-은가은 씨를 처음 만나게 해준 사람이 바로 저!"라고 '사랑의 오작교'임을 알렸다. 이찬원은 "만약 두 사람이 결혼하면 주례, 사회, 혼수, 축가 다 해준다고 약속했었다. 그런데 진짜로 결혼할 줄은 몰랐다"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뜨거운 열기 속, 손태진이 축가를 열창하고 '신랑즈' 김종민은 '신랑수업' 하객 대표로 마이크를 잡아 인사를 했다. 그는 "다음 주에 제 결혼식이 있어서 어떻게 하는지 보러 왔다"며 깨알 홍보한 뒤 "두 분 꼭 행복하시고, 아이도 많이 낳으시길 바란다"고 덕담했다.


박현호에 이어 김종민까지 결혼식을 앞둔 훈훈한 경사 분위기 속, '교감' 이다해와 '연애부장' 심진화, '오락부장' 문세윤, '신랑즈' 김종민은 다 같이 식사를 하다가 자신들의 테이블에 합석한 이찬원에게 깜짝 영입 제안을 했다. 이들은 "우리 '신랑학교'에 입학하면 '다해드림' 시스템이 있어서 결혼의 모든 것을 준비해준다"고 이찬원을 설득했다. 과연 이찬원이 이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결혼식을 마친 박현호는 '아내' 은가은에게 "오늘 수고했다"며 "난 너무 긴장해서 턱시도가 다 젖었다"고 털어놨다.

수많은 하객 앞에서 결혼 서약을 하게 되는 박현호-은가은의 '트로트 부부 1호' 탄생 현장은 30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6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