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kgc인삼공사 |
정관장이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면세전용 특별상품인 '헬시트립세트'를 선보였다.
'정관장 헬시트립세트'는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면역력과 피로를 관리할 수 있도록 '에브리타임로얄(10포)', '홍이장군3단계로얄(4포)', '에브리타임필름 컴피(20포)'으로 구성된 온 가족 건강 파우치다. '헬시트립세트골드'는 부모님 동반 여행 시 기력회복을 도울 수 있도록 '황진단(2환)'이 추가되었다.
'헬시트립세트'는 자녀부터 부모님까지 가족 구성원 모두가 장거리 비행이나 여행 중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연령 및 TPO(시간·장소·상황)를 고려하여 구성했다. 정관장은 "다음달 2일에 휴가를 사용하면 5월 1일부터 6일까지 최장 6일간의 연휴가 가능하고, 가족 여행객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헬시트립세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정관장은 '헬시트립세트'를 비롯하여 '에브리타임로얄', '홍삼정로얄', '활기력로얄' 등 인기 면세 제품뿐만 아니라, 낮과 밤에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에브리타임필름 맥스&컴피',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등 차별화된 제품을 앞세워 5월 황금연휴 기간 동안 여행객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최고의 품질과 맞춤형 기능성을 앞세워 면세점에서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